한국교통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2021 스마트캠퍼스 챌린지' 사업 참여

49363744fad778fa41d13967e50a3020.png

 

 

한국교통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제이인더스트리코리아는 한국교통대에서 추진하는 국토교통부 “2021년 스마트캠퍼스 챌린지” 사업에 현대건설(주), ㈜나인투원, ㈜에코브와 함께 공동참여기관으로 참여한다고 24일 전했다.

한국교통대학교 “2021년 스마트캠퍼스 챌린지”사업은 자율주행셔틀을 기반으로 대학의 연구내용과 젊고 혁신적인 스마트 솔루션을 산학연계를 통해 대학 캠퍼스 및 지역 등에 적용·실증하는 사업이다.

㈜제이인더스트리코리아는 한국교통대학교와 충주지역 내 교통 소외지역의 이동성 및 접근성 제고, 주민 편의성 및 공동체 활성화를 도모를 목적으로 서비스 공급기관으로 실증현장의 운영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운영 및 유지·관리를 수행하여 “충주시를 살아 숨 쉬게 하는 모빌리티 오아시스”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창업보육센터장 김현 교수는 “교통ICT융합연구센터와 창업보육센터가 기술적으로 융합하여 입주기업인 ㈜제이인더스트리코리아와 협력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향후 입주기업과의 협업을 넓혀나가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인더스트리코리아는 창업보육센터에 2020년 10월 입주하여 수송기계 부품 설계 및 제작, 미래 모빌리티 연구개발을 추진하고 있으며, 호퍼 부품, 콘크리트 실린더, 스위치 및 램프, 아웃트리거, 엑슬 등의 수송기계 부품을 생산하고 있다.


출처 : 베리타스 알파(http://www.veritas-a.com/)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