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대, 창업보육센터 증평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b2601365dc375729340b9b80ebfc7ce0.png

 

 

한국교통대 창업보육센터는 21일까지 증평캠퍼스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할 신규 입주기업 및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고 1일 전했다.

신규 입주기업 모집은 우수한 창업역량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창업기업 및 초기 창업기업 등으로 사업수행능력과 사업계획의 기술성, 시장성, 사업성을 다각적으로 검토해 선발할 예정이며, 입주기간은 최대 5년 입주가 가능하며 지사(지점) 및 부설연구소는 입주대상에서 제외된다.

한국교통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창업의 기본교육에서부터 사업화지원, 투자유치 및 판로개척 등 기업의 성공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맞춤형 One-Stop 서비스를 지원 한다.

입주를 원하는 기업은 한국교통대학교 창업보육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입주상담은 사전에 창업보육센터로 문의하면 개별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국교통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1999년 개소한 이후 지역의 우수한 창업가를 발굴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으며, 현재 한국교통대학교 입주기업 및 졸업기업 현황은 홈페이지(www.utbi.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베리타스알파(http://www.veritas-a.com/)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