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충북창업보육협의회장상’ 수상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주식회사 에이치에이씨 신승만 대표가 ‘2021년도 충북창업보육협의회 창업유공자상 수여식’에서 충북창업보육협의회장상을 9일 받았다.

이 창업유공자상은 충북지역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창업활성화와 발전에 기여한 우수 유망창업기업인을 발굴‧포상함으로써 창업분위기를 고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식회사 에이치에이씨는 지난달 11일 ‘2021 한국철도학회 정기총회 및 추계학술대회’에서 신기술개발에 성공한 지하철역 승강장 공기정화 ‘워터필터 정화 시스템’을 공개하고 2022년 신기술개발 인증을 추진하고 있다.

이날 한국교통대학교 창업보육센터의 김주미 매니저도 창업보육·입주기업 성장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충북창업보육협의회장상을 받았다.

김현 창업보육센터장은 “입주기업인 주식회사 이에치에이씨와 매니저 모두 수상을 한 것에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창업보육센터가 창업활성화에 선두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한국대학신문 - 409개 대학을 연결하는 '힘'(http://news.unn.net)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