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미랩' 충청북도교육감상 수상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미랩' 신영근 대표가 진로체험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충청북도교육감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충청북도교육청에서는 2020년 진로교육과 관련하여 창의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높은 성과를 창출한 '미랩'을 진로체험 우수기관으로 선정했다.

 

미랩은 2019년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4차 산업 관련 진로체험교육 등을 운영하고, 현재는 교육을 위한 재료키트 등을 한국교통대학교 LINC+사업단과 함께 제작 준비 중에 있다.

 

미랩 신영근 대표는 "코로나19로 상반기에는 많이 힘든 점이 있었지만 충청북도 교육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조금씩 정상화를 찾아가고 있다"고 밝히며 " 한국교통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서 많은 정보와 지원을 서포트해준 것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창업보육센터장 김현 교수는 "입주기업 미랩의 신영근 대표의 노고가 드디어 빛을 보는 것 같다"고 말하며 "한국교통대학교 창업보육센터의 입주기업이 연달이 좋은 일에 감사함을 느끼며, 앞으로도 입주기업의 성장에 길잡이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미랩' 충청북도교육감상 수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